질문

관계할때 보통 불 끄나요?

게시글 정보
profile_image
작성자 심플라이프
작성 26-01-30 14:06 댓글 13건
본문 내용
관계할 때 대부분 불 끄고 하나요?

저는 반응이랑 표정 보는게 더 좋아서 키고 싶은데 여친이 완전 어두운 걸 더 좋아해서요

제 기준에는 여친 몸매도 좋고 한데 어색하고 부끄러워서 그런건지?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하네요?
허니미 우머나이저 이벤트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루비님의 댓글

루비 작성일
답글쓰기

무조건 불 꺼요 몸매 자신있는데 부끄러워요 못 보겟어요

profile_image

옥톡님의 댓글

옥톡 작성일
답글쓰기

저도 무조건 불끄고ㅜㅜ 너무 부끄러워요

profile_image

허니미즈님의 댓글

허니미즈 작성일
답글쓰기

저희도 불끄고해요

profile_image

Appleeeeee님의 댓글

Appleeeeee 작성일
답글쓰기

저도 처음엔 무조건 불끄고인데 요즘은 불키는것도 호기심 생기는 중이에요

profile_image

키키링님의 댓글

키키링 작성일
답글쓰기

무드등 하나 사세요

profile_image

햄스터님의 댓글

햄스터 작성일
답글쓰기

은은하게 비치는 조명 하나 켜두고해요
저희 오빠도 저 표정보는게 좋다고 불 안껐으면 좋겠다해서요

profile_image

씨디기님의 댓글

씨디기 작성일
답글쓰기

부끄럽다고 완전 꺼버리고 합니다..

profile_image

뀨리2님의 댓글

뀨리2 작성일
답글쓰기

저도 부끄라워서 끄고 싶은데 ㅠㅠ 남편은 밝은걸 좋아해요...

profile_image

luckyfool님의 댓글의 댓글

luckyfool 작성일
답글쓰기

남자들은 밝은걸 좋아하는 듯

profile_image

장미나라님의 댓글

장미나라 작성일
답글쓰기

저희도 불을 끄고 해요

profile_image

허니미즈님의 댓글

허니미즈 작성일
답글쓰기

불을 끄시는구나
저는 남친 표정 보는거 좋아해서 끄는것도 켜는것도 좋아요 근데 무드등처럼 은은한 빛이 더 야릇하고 좋슴당

profile_image

허니미즈님의 댓글

허니미즈 작성일
답글쓰기

남자는 불 켜고 싶어함

profile_image

hahaha님의 댓글

hahaha 작성일
답글쓰기

저도 무드등이 더 야릇하니 좋던데. 헤헤~~

지금 가장 많이 보는 글
최신 심층리뷰
더보기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허니미 Team
★ 4.0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허니미 Team
★ 3.5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노포로리 남 30대
★ 4.0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열쇠 여 20대
★ 4.5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롬프 비트 만족
이디 여 30대
★ 5.0
롬프 비트 만족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벼리 여 20대
★ 4.5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벼리 여 30
★ 5.0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마믈 여 20대
★ 5.0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핑크 여 30대
★ 5.0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
뿡빵 여 20
★ 4.0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