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친 ㄱㅊ 사이즈 작은편인가요?

게시글 정보
profile_image
작성자 수린수리
작성 26-01-09 11:06 댓글 4건
본문 내용
이번에 어쩌다 알게 됐는데 길이 13에 둘레도 13이라는데 이게 평균보다 작은 건지 큰 건지 감이 잘 안 잡혀요 ㅠ

숫자로 보니까 왠지 작아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..?

보통 평균이 어느정도에요? 물론 할 때 만족하긴 하는데 ㅎㅎ 궁금해서 물어봐요
허니미 우머나이저 이벤트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키키키잉님의 댓글

키키키잉 작성일
답글쓰기

자랑은 돈 주고하세요 ㅋㅋ
평균 사이즈 같은거 없어요
만족했음 그냥 내 남자가 최고다 하세요

profile_image

허니마마님의 댓글

허니마마 작성일
답글쓰기

본인이 만족한다면 베스트에요 ㅋㅋ 둘레 13이면 절대 작은거 아니니까 예쁜 사랑하세요~

profile_image

또로롱님의 댓글

또로롱 작성일
답글쓰기

작든 크든 만족하신다면 전혀 문제없죠 ㅎㅎㅎ
만족하신다면 엄지척! 해주세요 ㅋㅋㅋ!

profile_image

아쿠아리스님의 댓글

아쿠아리스 작성일
답글쓰기

잘맞으면 그만아닐까용? 너무 커도 안맞을슈가 있더라구요

지금 가장 많이 보는 글
최신 심층리뷰
더보기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허니미 Team
★ 4.0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허니미 Team
★ 3.5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노포로리 남 30대
★ 4.0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열쇠 여 20대
★ 4.5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롬프 비트 만족
이디 여 30대
★ 5.0
롬프 비트 만족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벼리 여 20대
★ 4.5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벼리 여 30
★ 5.0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마믈 여 20대
★ 5.0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핑크 여 30대
★ 5.0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
뿡빵 여 20
★ 4.0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