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
발송인과 발송제품 표기가 어떻게되나요?
게시글 정보

본문 내용
발송인과 발송제품 표기가 어떻게되나요?
댓글목록
Team허니미님의 댓글
Team허니미 작성일
안녕하세요 고객님. 송장에 다음과 같이 표기됩니다. 감사합니다.
발송인 : 코드고
발송제품 : (패션)잡화
지금 가장 많이 보는 글
[허니톡] 여자 친구와 관계중 질문[4]
[허니톡] 우머나이저 넥스트[1]
[문의] 물건누락[1]
[문의] 무통장 입금했어요.[1]
[공지사항] 우머나이저 정품등록 및 A/S 안내
[허니톡] 일반 레로소나2[1]
[공지사항] 6월 3일 지방선거일 휴무 및 배송 안내
최신 심층리뷰
더보기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