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

관계할때 젤 쓰시나요?

게시글 정보
profile_image
작성자 siaiaaia
작성 26-02-12 13:31 댓글 5건
본문 내용
다들 젤 쓰시나요?!
이게 언제 써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분위기가 약간 깨지는 느낌이라.. 다들 자연스럽게 어떻게 하시나요ㅠㅠㅠ?
허니미 우머나이저 이벤트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허니미즈님의 댓글

허니미즈 작성일
답글쓰기

저는 시작할때 준비용으로 많이 쓰는 편 이에요 그래야 중간에 필요할때 더 자연스럽게 쓸 수 있기도 하고요

profile_image

허니미즈님의 댓글

허니미즈 작성일
답글쓰기

스리슬쩍

profile_image

허니큐님의 댓글

허니큐 작성일
답글쓰기

아프지않으려고 잘 안젖을땐 필수사용이죠
여자
남자를위해 서로 더 만족하려면 쓰는거 추천!!!
무조건 훨씬 좋죠ㅠㅠ

profile_image

Team허니미님의 댓글의 댓글

Team허니미 작성일
답글쓰기

아무래도 한번 쓰면 계속 쓰게 되는것 같아요 ^_^

profile_image

허니미즈님의 댓글

허니미즈 작성일
답글쓰기

저희는 거의 쓰고있어요! 저는 잘 젖는편이긴한데 집중못할때도있어서 ㅋㅋㅋㅋ 젤 사용하면 집중안될수가없어서 무조건 바르고시작해요

지금 가장 많이 보는 글
최신 심층리뷰
더보기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허니미 Team
★ 4.0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허니미 Team
★ 3.5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노포로리 남 30대
★ 4.0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열쇠 여 20대
★ 4.5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롬프 비트 만족
이디 여 30대
★ 5.0
롬프 비트 만족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벼리 여 20대
★ 4.5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벼리 여 30
★ 5.0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마믈 여 20대
★ 5.0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핑크 여 30대
★ 5.0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
뿡빵 여 20
★ 4.0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