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
원나잇이랑 애인이랑 만족감 차이
게시글 정보

본문 내용
원나잇 해보신분들께 여쭤보고 싶어요
원나잇 상대랑 관계 가질 때랑 진심으로 좋아하는 애인과 관계 가질 때 만족감이나 몰입감이 확실히 다른가요?
애인과는 감정적으로 편안함이 있어서 더 깊게 느끼는게 있는데 쾌감만 놓고 보면 새로운 사람에게서 오는 설렘이나 긴장감이 더 클것 같기도 해서요
경험이 있으신분들 솔직히 어떤 쪽이 더 좋은지 궁금해요
원나잇 상대랑 관계 가질 때랑 진심으로 좋아하는 애인과 관계 가질 때 만족감이나 몰입감이 확실히 다른가요?
애인과는 감정적으로 편안함이 있어서 더 깊게 느끼는게 있는데 쾌감만 놓고 보면 새로운 사람에게서 오는 설렘이나 긴장감이 더 클것 같기도 해서요
경험이 있으신분들 솔직히 어떤 쪽이 더 좋은지 궁금해요
댓글목록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
지금 가장 많이 보는 글
[허니톡] 우머나이저 넥스트[1]
[허니톡] 여자 친구와 관계중 질문[4]
[문의] 물건누락[1]
[문의] 무통장 입금했어요.[1]
[공지사항] 우머나이저 정품등록 및 A/S 안내
[허니톡] 일반 레로소나2[1]
[공지사항] 6월 3일 지방선거일 휴무 및 배송 안내
최신 심층리뷰
더보기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