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

원나잇이랑 애인이랑 만족감 차이

게시글 정보
profile_image
작성자 허니피플
작성 26-06-23 09:56 댓글 0건
본문 내용
원나잇 해보신분들께 여쭤보고 싶어요

원나잇 상대랑 관계 가질 때랑 진심으로 좋아하는 애인과 관계 가질 때 만족감이나 몰입감이 확실히 다른가요?

애인과는 감정적으로 편안함이 있어서 더 깊게 느끼는게 있는데 쾌감만 놓고 보면 새로운 사람에게서 오는 설렘이나 긴장감이 더 클것 같기도 해서요

경험이 있으신분들 솔직히 어떤 쪽이 더 좋은지 궁금해요
허니미 우머나이저 이벤트

댓글목록
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

지금 가장 많이 보는 글
최신 심층리뷰
더보기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허니미 Team
★ 4.0
데임 에바 핸즈프리 내 몸에도 될까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허니미 Team
★ 3.5
롬프 립스틱 소음·흡입력·헤드 크기 실측 분석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노포로리 남 30대
★ 4.0
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열쇠 여 20대
★ 4.5
라피네 얘는달라요.....
롬프 비트 만족
이디 여 30대
★ 5.0
롬프 비트 만족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벼리 여 20대
★ 4.5
처음 사용해 보는 우머나이저 넥스트 솔직후기!!!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벼리 여 30
★ 5.0
신세계를 알려준 잘로 유니콘 세트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마믈 여 20대
★ 5.0
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핑크 여 30대
★ 5.0
잘로 유니콘 하나를 샀는데 3가지를 경험할수있다니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
뿡빵 여 20
★ 4.0
연인 사이끼리 쓰기 좋은 러벤스 러쉬